퍼듀한인장로교회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Purdue

교회소식

1. 환영: 오늘 우리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을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Septic tank(정화조)와 연결된 관이 막혀서 Mound(흙더미)를 파고 관의 끝에 부착된 캡을 제거해서 물을 퍼내고 있습니다. 원인 규명이 될 때까지 Mound를 열어 두고 있으니 아이들이 올라가지 않도록 부모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새가족 교육 안내: 오늘 (3월 17일) 점심 친교후 2주차 교육이 도서실에서 있겠습니다. 퍼듀에 처음 오셔서 교육을 이수하지 못한 분은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성찬식: 다음 주일(24일) 예배 시간에 성찬식이 있습니다. 

5. 세례/입교 및 유아세례 안내: 부활 주일(31일)에 세례, 입교, 혹은 유아세례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각 부서장에게나 전병국 집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세례/입교 및 유아세례를 신청하신 분들은 오늘 친교 이후 목사님 방에서 있을 모임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대학원생 공동체 실로암은 3월 10-11일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가지었고 은혜 가운데 잘 마치었습니다. 기도와 마음으로 함께 섬겨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7. 출산: 11구역 위한솔-이소의 가정에서 딸 위청하를 3월 14일에 출산하였습니다

8. 교회를 돌보는 Billy Thompson이 이번 주 초 병원에서 뇌종양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목과 척추 및 소화기관으로 암이 전이되어 병원치료가 불가능해 호스피스 전문가가 집으로 방문하여 완화치료(palliative care)를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청소는 당분간 Billy 부인과 친구 분이 담당합니다. 지속가능할지 판단 후 상의하여 각 교구에서 담당해야 할 수도 있겠습니다. 상황을 지켜보며 차후 계획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