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환영인사

저희 퍼듀한인장로교회는 퍼듀캠퍼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300명 이상의 형제 자매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성경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퍼듀에 오시면서 궁금하고 어려운 점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교회는 90% 이상이 퍼듀 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어, 여러분과 같은 어려움과 막막함을 함께 이겨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교구부를 중심으로 여러분들이 처음 웨스트 라파엣(West Lafayette)에 정착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시카고 공항이나 인디애나폴리스 공항에서 웨스트 라파엣까지의 길 안내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도움을 제공해 드립니다. 시카고 오헤어공항의 경우, 퍼듀 대학까지 셔틀 버스를 이용하실 때 저희가 퍼듀에서 숙소까지 태워드리며, 인디애나폴리스 공항에서도 필요하신 경우 직접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퍼듀에 오셔서 정착하시는 것 또한 우리 교회에서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 교회는 married couple과 가족들로 이루어진 12개의 구역과, 대학원생들의 모임인 실로암, 학부생들의 모임인 작은불꽃, 영어권 학생들의 모임인 Cornerstone 세 청년부를 중심으로 소그룹 활동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시는 분의 연령대와 결혼 여부에 따라 적절한 소그룹을 안내해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교구부장, 새가족부 또는 각 그룹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예배 안내

정기예배 


대학부 (작은불꽃) 


대학원부 (실로암) 


주일학교 


교회 라이드 안내 

2부예배 (담당: 학부생 박준영 (765-607-3024))

교회기관

운영위원회 


예배부 


미디어부 


재정부 


교구부 


찬양대 


카리스/히스 찬양팀 


새가족팀


선교부 


관리부 


친교부 


주일학교 


한국학교


작은불꽃


실로암


여전도회


코너스톤 (Cornerstone)

연혁

비전

사람의 가장 큰 목적은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구원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을 올바로 알게 되면 삶의 의미와 목적을 이해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말씀과 성경공부, 기도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고, 예배와 찬양을 통해 그분을 기쁘게 하고자 합니다. 

또한, 하나님을 모르는 우리 주변에 있는 이웃들과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 지역은 대학교 캠퍼스 지역이므로 많은 유학생과 연구원들이 오고 가는 곳입니다. 그들이 우리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더 나아가 많은 대학생들이 고등학교 때까지는 교회를 다니지만 대학교에 진학하면 교회 활동을 줄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우리 교회에서는 예배, 성경공부, 찬양 시간을 통해 이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서로를 도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션